(주)한스파마의 바이오 뷰티 브랜드 클라디에(klardie)가 독자 기술력으로 두피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칼프리페어 셀업 앰플’을 출시했다.
출시된 신제품은 한스파마 바이오 연구센터만의 줄기세포 배양 기술과 바이오 제형 기술을 토대로 자체 개발되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두피(scalp)를 자유롭게(free)라는 의미를 담아 ‘스칼프리페어’ 라는 제품명을 가졌다.
신제품에는 인체제대줄기세포 배양액 USF 71, 엑토인, SCALFREE-05 콤플렉스가 적용돼 두피 환경을 근본부터 케어하며 실리콘과 방부제 계열이 무첨가되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 한 개당 15㎖ 용량으로 2주가량 사용할 수 있으며, 2개입 구성으로 약 한 달 동안 두피를 매일 케어할 수 있다. 롤온 어플리케이터 타입으로 더욱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클라디에 브랜드 담당자는 “춥고 건조한 계절 피부만큼이나 두피 문제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두피 케어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매일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는 것처럼 두피도 관리가 필요하다. 하루에 시작과 끝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칼프리페어 셀업 앰플로 두피에도 휴식을 선사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클라디에 공식몰 또는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22일까지 출시 기념 3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및 전문보기 : https://sports.khan.co.kr/bizlife/sk_index.html?art_id=202302220900003&sec_id=561901&pt=nv